서비스 소개

가맹사업에 잘 맞춰진 ERP 시스템이 필요하신가요?

##

리드플래닛은 일반 기업용 ERP에 비해 프랜차이즈 모든 분야의 실무를 반영하여 개발된 프랜차이즈 전용 ERP이므로,
프랜차이즈 본부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조건을 갖추어 프랜차이즈 본부 운영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관리할 수 있는 유일한 솔루션 입니다.

프랜차이즈 본부에서 가맹사업 전개와 가맹점 관리를 위해 필요한
가맹희망자 영업관리(점포개발), 가맹점 영업지역 관리, 인테리어 시공관리, 교육관리,
가맹 계약관리, 가맹점 방문 및 활동 관리, 부진점 선별 관리, 가맹점 매출 및 손익관리,
슈퍼바이저 방문 계획/실적 관리, 가맹본부 매뉴얼 관리, 상품관리, 가맹점 수발수 관리,
상품 재고관리, 협력업체 관리, 전자결재, 게시판, 메일, 전자계약 기능을 제공합니다.

Error Message : Query was empty